독일 이야기

옥토버페스트의 도시, 바이에른 주 뮌헨 풍경 본문

독일 풍경

옥토버페스트의 도시, 바이에른 주 뮌헨 풍경

독일 이야기 2017. 9. 20. 20:34

>> 독일이야기 유튜브 구독하기 https://bit.ly/2sHxbgp



독일은, 큰 도시부터 작은 시골 동네까지 일 년 내내 크고 작은 다양한 축제가 끊이지 않아 축제의 나라라 부르기에 부족함이 없는데요. 조용하게 일상을 살다가도 축제 기간엔 지나치다 싶을 정도로 맘껏 끼를 발산하고, 축제 기간이 끝나면 언제 축제를 열었는가 싶게 바로 차분한 모습으로 일상으로 돌아가는 모습이 신기하게 느껴질 때가 많습니다.

흔히, 독일 축제장 중심에는 축제 음식들이 자리하지만, 규모가 큰 축제인 경우에는 임시 놀이동산이 들어섭니다.

축제장 안으로 큰 트럭과 카라반이 하나둘씩 자리를 잡고, 축제 기간 동안 숙식을 그곳에서 해결하며 놀이기구와 음식점 부스 등의 다양한 시설들을 하나둘 짓고 운영하는데요. 축제일 당일에는 마치 오래전부터 그곳에 세워져 있었던 듯 규모를 갖춘 놀이동산과 음식을 파는 부스들이 떡하니 자리를 잡습니다.



축제 전엔 준비하는 속도가 매우 더디게 느껴지기도 하는데요. 하지만, 축제를 마친 이후에 정리되는 시간은 하루 밤새 정리되는 경우도 많고 길어봐야 하루, 이틀이면 모두 정리됩니다.

지금 한창 축제가 진행되고 있는 바이에른 뮌헨의 옥토버페스트 축제장도 마찬가지인데요. 임시로 지어졌다기에는 규모가 매우 큽니다.

직접 축제장을 방문해본 분들은 가늠할 수 있겠지만, 글로만 접하면 상상하기가 어려울 수 있는데요.

옥토버페스트 축제장 모습을 직접 소개해 볼까 합니다. 아울러 뮌헨의 풍경도 함께 소개해 봅니다~

옥토버페스트 축제장 모습


뮌헨 풍경을 담은 타임랩스 영상


뮌헨 풍경을 담은 영상


뮌헨 풍경을 담은 영상


뮌헨 풍경을 담은 영상



>> 독일이야기 유튜브 구독하기 https://bit.ly/2sHxbgp



                     

윗쪽 아이콘 클릭 후 소셜미디어별 구독/팔로잉과

아래쪽 하트  버튼도  많이 클릭해 주세요.


Comments